당뇨, 결국 완치의 길 열려.. 업계 충격!
기사입력 : 2016-3-10 8:45
그렇게 고생중이던 김홍진씨는 얼마전 지인 소개로 네오 모모르디카 골드를 알게되었고 기대반 의심반으로 복용하기 시작했다. 김홍진씨는 "당뇨에 좋다는건 다 먹어봤는데 효과가 하나도 없었어요..그래서 처음에 별 기대 안했는데 복용한지 2주정도 됐을때부터 높았던 당수치가 눈에띄게 떨어지기 시작했어요. 4주가 지났을땐 당수치가 정상인의 수치로 되돌아왔어요. 정말 믿기 힘든 결과였어요.." 라고 말한다. 김모씨는 복용한지 2달이 된 지금은 거의 완치단계에 이르러 10년넘도록 지독하게 고생하던 당뇨병으로부터 해방 되었다. 당뇨의 위험이 높아지면서 혈당강하 제품에 대한 관심도 나날이 높아져 수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그 중에서도 자연산 여주를 원재료로 해 그라비올라를 첨가하고 마의 끈적한 성분으로 버무려 만든 '네오모모르디카 골드'가 당뇨환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인도 청정지역에서 자생하는 자연산 여주를 5배 농축한 네오모모르디카 골드는 그라비올라를 첨가해 인슐린 분비 능력을 더욱 상승시켰다. 또한 환으로 만들 때 찹쌀을 빼고 산속의 장어라 불리는 산약(마)의 끈적한 성분으로 버무려 타 상품과 차별화했는데, 마는 인슐린 분비를 촉진하고 췌장을 강화시키는 효능이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여주,그라비올라가 당뇨에 좋은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여주에 다량으로 함유된 식물인슐린 펩타이드-P와 카란틴 성분 때문이다. 식물 인슐린 펩타이드-P는 인슐린과 유사한 성분으로 혈관 속을 떠도는 당이 세포의 에너지로 쓰이도록 연소시켜 혈당을 조절한다. 카란틴은 인슐린을 분비하는 췌장 베타세포를 활성화시켜 췌장의 기능을 회복시키고, 따라서 인슐린 분비 기능이 정상화됨으로써 고혈당이 정상혈당으로 돌아오는 것이다. 그라비올라는 인슐린 생산에 관여하고 구성하는 성분 중 하나인데, 인슐린이 생성되기 위해서는 그라비올라가 필요하다. 대다수의 당뇨환자들은 그라비올라가 결핍되어 있기 때문에 그라비올라를 복용하면 인슐린 분비 기능이 회복되어 혈당이 조절되는 것이다. 상담문의 : 080-576-5000 위의 체험은 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임상실험 데이타도 없습니다 선택과 복용시 참고 바람니다(블로그지기 잡초 씀)
49세 김홍진씨(서울 용산구)는 10년 넘게 당뇨로 고생중인 당뇨환자이다. 그간 꾸준한 대학병원치료부터 한방, 양방 당뇨약 복용은 물론 당뇨에 좋다는 온갖 민간요법에 건강식품까지 안해본게 없지만 결국 완치를 못하고 얼마전까지도 계속 인슐린을 투여하고 병원에서 처방해준 당뇨약을 복용했었다.
네오 모모르디카 골드는 무엇인가?
네오모모르디카 골드는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제품 구매 시 한달분을 무료로 드리는 이벤트와 확실한 효능 보장으로 효과 없으면 100% 환불해 드리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전문가와 무료상담을 통해 건여주 한달분을 증정해 당뇨로 고생하는 모든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업체측은 전했다.